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이수혁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로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로몬 프로필

1999년 11월 11일(26세)에 태어난 로몬은 대한민국의 배우입니다. 본명은 박솔로몬이며, 우즈베키스탄에서 태어나 어린 시절을 보냈습니다.
초등학교 5학년때 한국으로 왔으며 오산중, 압구정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키 183cm의 훤칠한 키와 훈훈한 외모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로몬은 배우로서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으며, 청춘 스타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현재는 빅스마일엔터에 소속되어 있으며, 아버지는 사업가로 알려져 있습니다. 군대는 아직 갔다오지 않았습니다.
로몬 필모그래피

로몬은 2014년 MBC 드라마 ‘백년의 신부’를 통해 아역 배우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여러 드라마에 단역으로 출연하며 연기 경험을 쌓았는데요.
실질적인 데뷔작인 2016년 영화 ‘무서운 이야기 3에서 PZ3000역을 맡아 데뷔를 했습니다.
로몬에게 큰 전환점이 된 작품은 바로 2017년 MBC드라마 ‘파수꾼’이었습니다. 이 작품에서 윤시완역을 맡으며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였습니다.
이후 2017년 웹드라마 ‘복수노트’에서 주연으로 출연하며 10대들의 사랑을 받기도 했습니다.
주요 활동 및 대표작

로몬의 연기 인생에서 빼놓을 수 없는 대표작은 2022년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입니다.
이 드라마는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었고, 로몬은 좀비가 가득한 학교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수혁’ 역을 맡아 강렬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정의롭고 책임감 있는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국내외 팬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았습니다.
‘지금 우리 학교는’은 로몬의 이름을 전 세계에 알린 작품으로, 배우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이후 3인칭 복수, 가족계획 등에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습니다.
로몬여담과 비하인드

로몬은 한국인 아버지와 우즈베키스탄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습니다. 본명인 박솔로몬은 아버지가 솔로몬왕처럼 지혜롭게 살았으면 해서 지어줬다고 합니다.
발성이 좀 약해서 판소리를 배우고 있습니다. 지금 우리 학교는이 공개된후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가 600만명이 넘어섰습니다. 참고로 그전에는 25만 이었습니다.
>> 배우 로몬 위키피아
앞으로의 활동과 근황

로몬은 현재최근 지금 우리 학교는 시즌2에 캐스팅 되어 촬영을 시작했으며, 내년 방송예정인 SBS 드라마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 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은 상대역으로 배우 김혜윤이 출연하며 인간이 되길 원치 않는 구미호와 한 축구 스타의 인간적인 로맨스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물입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새로운 모습으로 대중을 찾아올 로몬의 행보가 기대됩니다. 더 많은 소식은 로몬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